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추천]대전대흥동카페::느린나무2호점
    카페 2019. 2. 1. 15:08

    안녕하세여! 블로거 AOU입니다.^~^

    요새 날씨가 정말 추운 것같아요!  으슬으슬합니당. 따듯한 곳에서 푹 쉬고 싶네요.ㅜ

    그래서! 가져온!

    대전 대흥동 카페!

    대흥동에 예쁜 감성 북&룸카페를 추천해볼까합니당.ㅎㅎㅎㅎ

    빠밤-!

     

    느린나무 카페

     

     

    주소

    대전 중구 대흥로121번길 36-1 (대흥동 409-10)

     

    대전평생학습관 뒤 주택가 큰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찾기 편하실거에여.ㅎㅎㅎㅎ

     

     

    처음 느린나무 카페를 방문했을 때는 응? 이게 카페야? 주택아냐? 라고 생각했었어요.ㅋㅋㅋㅋ

    근데 마당을 지나 내부를 보니까 정말정말 예쁘더라구요!

     

     

    칸막이 방으로 된 좌석들도 있었고, 고풍스런 분위기의 좌석들도 볼 수 있었어요.

    좌석들 하나하나마다 컨셉을 다르게 인테리어한 것같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디테일하고 잘 어우러져서 정말 예뻤답니당.ㅎㅎㅎㅎ

    인생샷을 다양하게 건질 수 있어요! (바로 gogo합시당)

     

     

    느린나무 카페는 음료나 다른 디저트들을 따로 팔지 않아요!

    공간을 나눔한다는 방식으로 시간대별로 계산을 한답니다.

     

    느린나무 카페 이용방법

     

    1인 기준

    2시간 7,000원

    3시간 8,000원

    4시간 9,000원

     

    1인1음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공간나눔이다 보니 정해진 공간이 꽉차면 대기를 해야해요...ㅜ

    기본 두시간 제공이라 운이 나쁘면 오오래 기다려야 합니당.

    저는 느린나무 카페를 늘 오전 중으로 방문했었는데요!

    그래도 정말 마음에 드는 공간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ㅜ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평일 오전 중에 방문을 해서 제가 원하는 공간을 이용하고 싶어요! ㅎㅎㅎㅎ

     

     

    느린나무 카페에서 1인1음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랑 친구는 자색고구마라떼랑 초코라떼를 마셨었어요.(맛은..크흠..ㅎㅎㅎㅎ)

    그 외에 마시고싶은 음료나 먹고싶은 음식들 (케이크, 빵, 과자 등등)은 밖에서 구매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당.ㅎㅎㅎㅎ

    저는 이 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느린나무 카페 근처에 케이크맛집이 많이 분포되어 있어서

    성심당 본점, 성심당 부띠끄, 하이드아웃, 모모제인, 땡큐베리머치 등등

    카페에서 먹고싶은 케이크와 음료를 포장해서 방문하면 크흐~bb 개꾸르~bb

     

     

    저는 친구와 방문을 해서 다이어리도 쓰고~ 독서도 하고~ 같이 수다도 떨었었는데요!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커플이 방문을 하면 칸막이 방은 잘 안준데요...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허헣)

    칸막이 방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친.구.랑 가세요~ 친.구.

     

    자 여기까지 대전대흥동의 감성 룸카페를 알아보았는데요!

    친구들과 모임을 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해요. 추천합니당.ㅎㅎ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느린나무 2호점이었는데요!

    느린나무 1호점도 대전 내에 있으니 북카페에 관심이 있는 분은 1호점도 방문해보아요.

    (물론 저도 나중에 가볼 생각입니당.ㅋㅋㅋㅋ)

    지금까지 대전대흥동카페/대흥동룸카페/감성카페

     

    느린나무 카페

     

    였습니당.^~^

     

    Seeyou~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