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추천]대전대흥동카페::하이드아웃(Hideout)
    카페 2019. 2. 3. 18:13

    Wellcome~ 블로거 AOU입니당. :->

     

    오늘도 대전 대흥동카페를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새 대흥동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카페거리를 선리단길이라고 한데요!!!

    대전에 이름있는 카페거리가 생기다니...

    대전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감격이네여...ㅜㅡ ㅋㅋㅋㅋㅋㅋ

     

    대흥동에 신생카페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대표적인 카페가 하나있지요!!!

     

    바로 수제 케이크 맛집인 하이드아웃 카페입니당.

    하이드아웃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요!?

     

    하이드아웃(Hideout)

     

     

    주소

    대전 중구 대흥로121번길 17

    (대흥동 454-1)

     

    하이드아웃 카페는 대전여자중학교 옆 큰골목 안쪽 중앙에 위치하고 있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처음 방문한 대흥동 카페가 하이드아웃 카페인데요!!!

    친구 손에 이끌려 방문을 했던 게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ㅎㅎㅎㅎㅎㅎㅎ

     

    하이드아웃 카페는 매장이 내부와 외부가 있어요!!!

    날씨가 풀린다면 외부 매장에도 앉아보고 싶어요.

     

     

    매장 내부는 마치 현대식 한옥처럼 되어있어요.

    좌식으로 된 자리도 따로 있답니다.

    여러명이 함께 갔을 때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친구와 단 둘이 방문을 해서 매장 바로 첫번째 자리에 앉았어요.

     

    벽면에 예쁜 거울들이 있어서 사진찍기가 좋았거든요.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 외부 매장을 보면서 마음의 안정을 가졌답니당.

    내부 매장의 분위기는 차분한 한옥에 은은한 조명이 있어서

    밝은 카페를 꺼리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자, 케이크 맛집에 갔으면!?

    1인 1케이크를 합시다.ㅎㅎㅎㅎㅎ(너모 행보케)

     

    저는 '얼그레이케이크', 친구는 '딸기티라미수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그 날따라 커피가 땡기지 않아 국화차를 주문했는데 저렇게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얼그레이케이크'는 진한 얼그레이향과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시트가

    잘 어울렸어요!(만족 ㅎ)

     

    하이드아웃 카페는 그날그날 나오는 케이크가 달라요!!!

    만약 먹고싶은 케이크가 나오는 날 방문하고 싶다면

    하이드아웃 인스타를 참고합시당. 그날의 케이크를 매일 업데이트해준답니당.

     

    인스타아이디는 cafehideout입니당.ㅎㅎㅎㅎ

     

     

    테이블마다 소품이 올려져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이 날은 초코티라미수를 먹었었는데요!!

    진짜, 지인짜 존맛탱구리....

     

    진한 초코케이크 사이 사이에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마시써...ㅜㅡ

     

    물론 이것도 1인1케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드아웃 카페는 케이크가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늘 사람들이 넘치는 카페랍니다.ㅋㅋㅋ

    웨이팅을 하고싶지않다면 오전 중에 방문하세요...

    외우세요... 하이드아웃....오전.....사람 많아......

    케이크는 따로 포장이 가능하니 포장도 좋은 선택!!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대전카페/대흥동케이크맛집

     

    하이드아웃(Hideout)

     

    입니당.SeeYou!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