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추천]대전둔산동카페::크러쉬온드
    카페 2019. 2. 6. 22:29

    안녕하세요~ ^0^

    블로거 AOU입니당. ㅎㅎㅎㅎㅎ

     

    벌써 2019년 설연휴 마지막날이 지나가고 있네요.ㅜㅜ

    여러분들은 명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집에서 거의 요양을 했답니당.ㅎㅎㅎㅎㅎ

    개꿀탱~!

     

    내일부터는 다시 바삐 지내야한다니 너무 슬퍼요.ㅜㅜ

    아직 마음의 준비가... 후하후하

    ㅋㅋㅋㅋㅋㅋ

     

    자, 잡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번에는 대전 둔산동 카페를 추천해보려고해요!

    카페는 대흥동으로 자주 가는 편인데

    둔산동에도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있다는 걸

    발견했어요! 짝짝짞짝~

     

    크러쉬온드(crushond)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217번길 32

    (둔산동 989 석원빌딩 1층 카페크러쉬온드)

     

    크러쉬온드 카페는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크러쉬온드 카페는 1층하고 지하 층이 있었어요!

    1층은 가볍고 모던하게 인테리어되었어서

    간단하게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공간이더라구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니까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은은한 조명과 거친 질감의 벽이 잘 어우러지고,

    마치 연말 분위기같이 따듯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지하1층 공간이 마음에 들어서

    내려갔답니당. ㅎㅎㅎㅎㅎ

     

     

    메인 공간 벽에 영화도 틀어주고,

    가운데 인테리어 겸 좌석이 참 이뻤어요!

     

    저는 등받이 의자가 좋아서 앉지는 않았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로 내려가니 공간별로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여기저기 포토존이...ㅎㅎㅎㅎㅎ

    (인생샷 건지세요...bbb)

     

    마음에 드는 자리에 착석!

     

     

    초코아인슈페너와 989아메리카노,

    디저트로 딸기밀크케이크를 주문했어요!

     

    크러쉬온드 카페는 아메리카노의 종류가 2가지에요!

     

    시큼하고 가벼운 느낌의 '슈퍼노바'

    초콜릿처럼 무겁고 진한 느낌의 '989(구팔구)'

     

    저는 신맛을 선호하지 않아 989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원두가 좋아 따로 원두가루를 구매하는 사람도 있다니

    참고하세요!

     

    크러쉬온드 카페는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딸기!!!!!

    1인1케이크는 해야합니다.(진지)

     

     

    네, 그래서 딸기초코케이크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밀크케이크랑 딸기초코케이크 중에서

    저는 딸기밀크케이크가 더 조하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딸기도지마롤도 있었는데 뭐를 고를 지 고민하다가

    soldout....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ㅜㅜ

    그냥 고민하지말고 케이크 3개 주문할 걸...

    다 먹었을텐데...

    저를 너무 과소평가했었네여...ㅎㅎㅎㅎㅎ

     

    지금까지 대전둔산동카페 크러쉬온드의 후기였는데요!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카페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많이 건지고~ 1석2조!

     

    대전둔산동카페/디저트맛집/예쁜카페

     

    크러쉬온드(crushond)

     

    추천합니당! ㅎㅎㅎㅎㅎㅎㅎ

     

    Seeyou~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