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카페추천]대전대흥동카페::라이트미디엄볼드(LightMediumBold)
    카페 2019. 2. 9. 16:06

    여러분 앙뇽! AOU입니다. ^3^

     

    이번에는 제가 휴식터로 자주 방문하는!!

    단골로 방문하는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는 카페를 친구와 수다를 떨러가기도

    인생샷을 건지러, 또는 공부를 하러가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혼자서 조용히

    독서도 하고 공부하는 기에도 안성맞춤인 카페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ㅎㅎㅎㅎㅎㅎ

     

    라이트미디엄볼드(LightMediumBold)

     

    주소

    대전 중구 보문로254번길 48

    (대흥동 251-2)

     

    라이트미디엄볼드는 작은 골목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징어와친구들을 중심으로 찾으면 쉽게 방문할 수 있어요.

     

    대흥동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이 벽돌가게를 보셨을텐데요!

     

    저도 처음에는 저기는 뭐하는 곳이지? 생각을 했었는데

    친구 손에 이끌려 방문을 해보니 카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라이트미디엄볼드를 검색하면

    사람들 다 입구, 벽돌집 앞에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다음에...?ㅋㅋㅋㅋㅋ)

     

    내부는 1층과 2층이 있어요!

    1층은 친구들과 수다 떨기 좋은 공간이라면

    2층은 혼자 조용히 독서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공간 같아요.

     

    요즘 카페들은 의자는 높게, 테이블은 낮게 만들잖아요?

    라이트미디엄볼드는 따로 책상처럼 스탠드가 있는 좌석이 있어요.

    콘센트를 꽂을 수 있고 그 좌석들은 2층 구석에 마련되어 있답니당.ㅎㅎㅎㅎㅎ

     

    다른 좌석들은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 편안하게 기대 앉을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좌석에 착석하시면 된답니당.

     

     

    메뉴를 주문하면 초콜릿도 같이나와요. ><b

     

    저는 "돌체라떼", 친구들은 "체리콕"하고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여기서는 체리콕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카페들처럼 음료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과일들도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라이트미디엄볼드는 디저트류보다는 음료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은 1층 공간이에요!

    1층은 소파가 있어서 폭신폭신 앉기 편하답니당.

    여러가지 액자들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아요. bb

     

     

    이 사진의 공간은 2층인데

    이 날은 사람이 좀 많아서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찍기 힘들었어요...

     

    친구는 "복숭아 아이스티", 저는 "카라멜마끼아또"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커피! 당분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께

    카라멜마끼아또를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짜 달아요...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이 날도 초콜릿은 빠지지않지요?

     

    저 혼자 공부를 하러가는 날은

    사진을 찍지않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공부하러 방문할 때 다시 찍어서 업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대전대흥동카페/ 대흥동예쁜카페

    라이트미디엄볼드(LightMediumBold)에 대한 리뷰를 써봤는데요!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 또는

    다양한 음료가 있는 카페를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라이트미디엄볼드 (LightMediumBold)

     

    그럼, 앙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