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꿀팁] 스타벅스 시크릿 레시피 추천
    카페 2019. 2. 12. 01:32

    안녕하세요!

    블로거 AOU입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카페탐방이나 카페리뷰가 아닌

    스타벅스의 시크릿 레시피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스타벅스를 자주 가시나요?

     

    저는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하는 편이지만

    레시피를 조합하기보다는

    메뉴판에 있는 것을 그대로 주문하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돌체라떼 음료를 애정하는 편입니당.

     

    사실 알고 있는 레시피가 없어서요...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새롭게

    레시피를 조합해서 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시크릿 레시피 추천

     

    1. 와일드바디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휘핑 많이

    -화이트모카 시럽 5

    -자바칩과 토핑(반반) 7

    -토핑 많이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

     

    "진한 초코칩과 모카가 어우러져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을 통째로 갈아넣은 맛!"

     

     

    2. 체리봉봉 프라푸치노

     

    -카라멜 시럽 1

    -헤이즐넛 시럽 1

    -자바칩과 토핑(반반) 5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배스킨라빈스의 체리쥬빌레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 조합."

     

     

    3. 하겐다즈 녹차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휘핑 많이

    -프라푸치노용 시럽(라이트)

    -바닐라 시럽 4

    -두유

    -그린티 파우더 4

    -에스프레소 샷 1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

     

    "하겐다즈의 찌인한 녹차맛이 나는

    뻑뻑한 녹차음료, 호불호가 갈림."

     

     

    4. 더위사냥 라떼

     

    - 에스프레소 휘핑 많이

    - 바닐라 시럽 3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처럼

    특유의 진한 커피와 달달함을

    만날 수 있는 음료조합."

     

     

    5. 아리조나 티

     

    -티 많이

    -클래식 시럽 1

    -허니자몽소스 5

    -자몽 허니 블랙 티

     

    "기본 자몽 허니 블랙 티에

    배로 상큼하고 달달한 맛의 음료조합."

     

     

    6. 관장라떼...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휘핑 많이

    -일반 우유

    -돌체 시럽 5

    -돌체 라떼

     

    "기존의 돌체라뗴의 더블샷!

    더 진한 커피와 더 달달한 연유맛.

    관장 음료로 유명한 돌체라떼의 업그레이드 버전."

     

     

    7. 토피넛 라떼

     

    -일반 휘핑 크림 or 에스프레소 휘핑 크림

    -우유 대신 두유

    -토티넛 시럽 1

    -토피넛 라떼

     

    "버터향이 은은한 토피넛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만나

    더욱더 고소한 음료 조합."

     

     

    8. 고디바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로스트 5

    -헤이즐넛 시럽 2

    -자바칩은 반만 갈기

    -얼음 많이

    -에스프레소 휘핑 많이

    -초코 드리즐 많이

    -캬라멜 드리즐 많이

     

    "극강의 달달함과

    극강의 칼로리를 자랑하는 음료 조합."

     

     

    9. 스팀우유

     

    -일반우유, 저지방우유, 무지방우유, 두유

    중에 택1

    -바닐라 시럽 5

     

    "추억의 자판기 우유 맛이 나는 음료 조합.

    헤이즐넛 시럽으로 바꿔도 OK."

     

     

     

    자, 이렇게 스타벅스 시크릿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이번에 방문하면

    하겐다즈 녹차 프라푸치노를 먹으려구요!

    녹차 사랑 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맛있는 스벅 즐기세요!

    그럼 앙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