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대전대흥동맛집::요상한 집
    맛집 2019. 2. 6. 23:01

    안녕하세여~ :-D

    블로거 AOU입니당. ㅎㅎㅎㅎㅎ

     

    설연휴도 슬슬 끝이 보이고...

    할 일은 산더미처럼 불어나 있고...

    내일부터 다시 시작할 생각을 하니까

    눙물이 앞을 가리고 있네여...

    흐규흐규

     

    집에서 탱자탱자 놀아서

    살들만 포동포동 찌우고

    (오, 라임.b)

     

    그래도 푹 쉰만큼

    더 열심히 해봐야겠지요?

    모두들 화이팅 합시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는 대전대흥동맛집을

    포스팅 해볼까해요.

     

    대흥동에 카페만 있다는 생각은

    NO! NO!

     

    맛있고, 예쁜 음식점들도

    많이 많이 있답니당.

    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 천천히 포스팅을 해볼게요~

     

    이번에 소개할 대흥동 맛집은,

     

    요상한 집

     

     

    주소

    대전 중구 중앙로112번길 34

    (대흥동 471-1 2층)

     

    요상한 집 식당은 대흥동 서울치킨 건물

    뒷 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당.

    간판을 잘 확인해주세요~

     

    저는 처음에 친구 손에 이끌려 방문하게 됐었는데요?

    식당이름을 듣고 엥? 진짜 요상해...

    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

    이름이 정말 특이하죠?

     

    제가 월요일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두-둥-!

     

    close...

     

    네, 맞아요...

     

    요상한 집의 휴무는

     

    월요일입니다...

     

    '월요일 휴무'

    잊지마세요...

     

    저처럼 다시 되돌아 가는 일이 없도록

    꼭 확인합시다...ㅜㅜ

     

    다시 일주일쯤 뒤에 재방문!

    그때 되돌아갔던 친구와

    저녁식사를 하러 갔는데

    웨이팅이 정말 길더라구요...

     

    식당이 2층에 있었는데

    1.5층? 계단까지 쭈루룩.

    ㅋㅋㅋㅋㅋㅋ

     

    제 첫웨이팅 식당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요상한 집은 일본 가정식 전문점이에요.

    식당을 들어가자마자 일본풍의 귀여운 소품들이

    즐비하더라구요!

    눈이 정말 즐거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옛 주택의 빈티지한 분위기가

    특이했었어요.

     

     

    저 쪼끄만한 티비 보이세요?

    저거 저 유치원다닐 때 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할머니나 할아버지 댁에 가면

    여러가지 소품들이 빼곡하게 진열되 있잖아요?

     

    요상한 집이 그런 옛날 분위기를 품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새우카레를

    친구는 가츠동을 주문했어요!

     

    밑반찬들이 되게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나무로 된 수저랑 젓가락이도 너무 귀여웡...><

     

    음식의 맛은 기존 일본식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만족만족~

     

    음식을 다 먹고 좀 소화를 시키면서

    여유롭게 퇴장하고 싶었는데,

     

    웨이팅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적당히 빨리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으로 튀어들어올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전대흥동맛집

    요상한 집의 후기를 쪄봤는데요!

     

    다른 음식점과 색다른 감성을 지닌 맛집이었어요!

    깔끔한 카레와 담백한 맛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당.

    ㅎㅎㅎㅎㅎㅎㅎ

     

    요상한 집

     

    SeeYou! ^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