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대전둔산동맛집::토끼정
    맛집 2019. 2. 9. 15:35

    안녕하세요! AOU입니다. ㅎㅎㅎㅎㅎ

     

    설날이 지나고 첫 휴일이 왔어요!

    비록 이틀 밖에 출근을 안했지만

    다른 날들보다 훨씬 힘들었던 주 같았네요. ㅜ

     

    이번 주말에는 친구와 함께

    둔산동 맛집을 방문하게 됐어요!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토끼정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6

    (둔산동 1362 1층)

     

    토끼정은 갤러리아 타임월드 맞은편 명동프라자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교보문고를 찾으시면 쉽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친구와 교보문고를 방문하려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여기 유명한 맛집이라고 방방거리길래...ㅋㅋㅋㅋㅋ

    그냥 그렇구나 하고 방문을 했었습니다. ㅋㅋㅋㅋ

     

    토끼정을 들어가보니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은은한 조명이 약간 경성집 분위기였어요. ㅎㅎㅎㅎㅎㅎ

    딱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이더라구요.

     

    유명한 식당이고 아무래도 주말이다 보니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는 다행히 5분밖에 기다리지 않았답니당. (개이득~bb)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를 고르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뭘 골라야될지 고민이 많았어요...@.@

     

    저는 "숯불구이 반반"하고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을 골랐어요.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같이 생긴 거는 제가 고른 메뉴가 아니라

    무슨 메뉴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ㅜㅡ

     

     

    자, 이렇게 메뉴가 나왔는데요!

    음료는 에이드로 주문을 했어요.

    음료이름이 "노을석류"래요. 귀엽지 않나요? ><

     

    토끼정은 신박한 이름의 음료들이 많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숯불구이 반반"메뉴는 소고기 반 돼지고기 반으로 나왔는데요!

    밥이 안나오고 양배추 산 (?)이 나와서 좀 당황스러웠어요...

    저는 제육볶음덮밥처럼 나올 걸 예상했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당.

     

    그리고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메뉴는

    예전에 카레우동 위에 크림을 얹어서 핫한 적이 있었잖아요?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해서 주문한 메뉴였는데

    음... 음...

    부드러운 크림은 좋았지만 카레에서 족발?같은 향이 나서

    먹기가 버거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세상마상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메뉴같아요.ㅋㅋㅋㅋㅋ

    저는 별로였는데 친구는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 함박스테이크 같은 메뉴...ㅋㅋㅋㅋㅋ

    사이드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튀김이 사이드메뉴로 나오는데

    처음에 감자튀김인 줄 알고 먹었는데 양파튀김이더라구요?

    양파튀김은 처음 먹어봐서 신박했어요,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감자튀김 대신에 매쉬포테이토가 나오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는 담백한 맛이라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So~ So~

     

    먹다보면 좀 느끼할 수 있는 메뉴였는데

    밑반찬으로 나온 미역줄기?가 깔끔하게 맛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노을석류"도 새콤달콤해서 Good~

    오렌지랑 석류, 로즈마리가 들어가서 정말 향긋했어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제가 좋아하는

    연어정식을 시켜볼까해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토끼정에 대한 리뷰를 써봤는데요!

    대전 둔산동에서 연인과 함께 데이트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식당 같아요!

     

    토끼정

     

    그럼 앙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