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대전둔산동맛집::생활맥주
    맛집 2019. 2. 10. 13:38

    안눙하세여. AOU입니다!

     

    여러분 벌써 일요일이 되었어요...ㅜㅜ

    내일 출근을 해야한다니...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진짜 워어어어얼 화아아아 수우우 모옥 금 퇼!

    주말은 향기만 맡고 가는 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보통 집에만 있지만...ㅋㅋㅋㅋㅋ

    친구들과 술 한잔 하는 것도 좋아한답니당.

     

    그래서!!!

    이번에는 대전 둔산동에 있는

    치킨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생활맥주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 185번길 30

    (둔산동 1064 1층 102호)

     

    생활맥주는 둔산동 포차끝판왕 맞은편 명성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차끝판왕 또는 새벽시장을 중심으로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생활맥주를 친구의 생일때문에 방문을 하게됐었는데요!!!

    생일인 친구가 치킨을 먹고싶다고,

    생활맥주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가게되었어요.

     

    대전의 핫플레이스!인 둔산동에는

    의외로 치킨 맛집이 없는 편이라 생활맥주가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작은 편이에요.

    일반 호프집처럼 생겼는데 가운데에 티비가 있어서

    축구경기나 야구경기를 보면서 먹기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는 "크리스피 텐더와 감자"랑 "골빔면"을 주문했어요.

    맥주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마실지 고민하다가

    "맥주 5종 샘플러"를 주문했답니다. ㅎㅎㅎㅎㅎ

     

     

    "맥주 5종 샘플러"에요!

    다섯가지 맥주가 비커에 담겨서 나오는데요!

    색깔이 알록달록 영롱합니다.ㅋㅋㅋㅋ 크흐~bb

     

    여러가지 맥주의 맛을 보고

    맘에 드는 맥주를 주문하자는 의의에 주문했던건데

    친구 2명이랑 같이 마시고 알딸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적당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피 텐더와 감자"에요.

    원래 생활맥주에서 유명한 "앵그리버드"

    또는 "앵그리버드 레드"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친구는 순살파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삭바삭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이 조금 매운 편이고 다 먹을때까지 바삭바삭하더라구요!!!

     

    "골빔면"도 맛있었는데,

    양이나 맛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요... 9,000원...

    셋이서 조금씩만 먹었는데 모자르더라구요...ㅜ

    팔도 비빔면에 골뱅이랑 오이를 넣은 맛!

     

    이렇게 음식을 먹는데 메뉴에 뭐가 써있더라구요?

    "쏘주 무료로 타드림" 쏘주 그거 얼마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를 타면 좋았겠지만 제친구들은 충분히 취했기 때문에

    적당히 마시고 나왔습니당.

     

    이렇게 생활맥주 둔산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혹은 회식자리로도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ㅎㅎㅎ

     

    대전둔산동맛집/둔산동치킨

     

    생활맥주

     

    그럼 안눙!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