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대전용두동맛집::대게나라서대전점
    맛집 2019. 2. 9. 16:33

    안녕하세여! AOU입니당. ^3^

     

    이번에는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식당

    또는 연말모임, 연초모임으로 가기 좋은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ㅎㅎㅎ

     

    저는 평소 가족들과 외식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인데

    2주에 한번 정도? 밖에 안합답니다...ㅋㅋㅋㅋㅋ

    (개인플레이가족)

     

    이번에 아버지께서 게를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모셔간 맛집이에요!

     

    대게나라 서대전점

     

     

    주소

    대전 중구 계룡로 875

    (용두동 19-8)

     

    대게나라서대전점은 서대전네거리역 5번출구 방면에 있답니다.

     

    저는 이 곳을 가족 연말모임으로 방문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연말이었다보니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ㅜ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대기를 했어야했답니다...

    대기자명단에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웨이팅을 하는데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 북적거렸어요...wow

     

    대기하는 분들을 위해서

    대게나라에서는 맞은편 할리스커피의 50%할인 쿠폰을 주는데요!

    제가 입장하기까지 30분정도라서 커피한잔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

     

    호로록, 커피 한 잔을 하고

    입장을 하니 자리를 마련해주십니다.

     

    대게나라 매장자체도 되게 넓고, 무엇보다도

    압도적인 직원 수...;;;;;

    제 앞에 지나가시는 분들만 10명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버지께서 대게를 드시고 싶어하셨는데

    아쉽게도 대게는 마감이 돼서 킹크랩을 주문했어요.

     

    여러분들은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ㅜㅜ

     

    킹크랩코스로 주문을 하는데 1인당 약 13만원가량 나왔어요.

    가격이 변동되니 참고하세요!

     

     

    킹크랩이 나오기 전에 스키다끼가 나오는데요!

    저는 직원분께서 자르고 계시는 토마토&새우 요리가 제일 좋았어요.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궈주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렇게 스키다끼를 먹고 나면

    직원분께서 킹크랩한마리를 통째로 보여주세요;;;

    그래서 확인 후에 다시 찌러 가져가십니다. (왜...보여주시는 거에여...?)

     

     

    찐 킹크랩은 바로 분해를 해서 가져다주세요!

    따로 분해를 할 필요가 없답니당. (개꿀bb 이러니까 사먹는거죠.ㅎㅎ)

     

    야들야들한 다리 살들을 다 먹고!

    킹크랩 내장은 볶음밥 2인분으로 주문을 했어요.

     

    크흐~bb

    역시 한국인의 후식은 볶음밥이죠!

    뭘 먹든 밥으로 마무리를 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에 볶음밥을 한 입 싸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부모님께서도 맛있게 드셨답니당. ㅎㅎㅎㅎㅎ

     

    이렇게 대게나라 서대전점의 리뷰를 해봤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는 음식이다보니 자주 먹기는 힘들지만

    기념일이나 이렇게 가족끼리 외식을 하기에는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앗, 따로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을 따로 안하셔도 된답니당.

    깜빡할 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앙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