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대전가오동맛집::라라코스트(raracost)
    맛집 2019. 2. 4. 17:30

    안녕하세여. ^~^* 블로거 AOU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는 대전 시내를 벗어나

    동구 가오동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하는데요!!!

    대전은 둔산동, 은행동을 벗어나면

    맛집이 없다라는 생각은 오산!!

    이곳저곳 숨겨진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이번에는 친구를 만나러 가오동에 갔다가

    꽤나 입맛에 맞는 식당을 발견하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자, go~go~

     

    라라코스트(raracost)

     

     

    주소

    대전 동구 동구청로 101

    (가오동 604)

     

    라라코스트는 가오동 국민은행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가오점 사거리에 있어 찾기가 수월하실 거에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처음 라라코스트를 방문할때

    이름을 잘못 듣고 읭? 코스트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었는데....

    알고보니까 레스토랑 라라코스트였더라구요...헷

     

    친구와 잠깐 만나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방문한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입에 맞아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방문을 하면 자리를 골라 앉고, 메뉴를 주문하면

    마시고 싶은 음료를 골라 마실 수 있어요!!!

    음료는 무한 리필이랍니당. ㅎㅎㅎㅎㅎㅎ

     

    저는

    매콤한 불고기 봉골레 파스타랑

    새우필라프, 커틀렛을 주문했었어요!!!

     

     

    제가 돈가스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기대를 안했었는데요!?

    생각 외로 매콤하고 안 느끼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이드메뉴인 샐러드랑 커틀렛 조각을 같이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만족~만족~

     

     

    이건 새우필라프인데요!!!

    필라프는 매콤한 맛 안매운맛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매콤한 맛으로 골랐는데

    매콤이 아니라 그냥 매움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은 메뉴에요!!!

     

     

    저의 원픽!!!

    매콤한 불고기 봉골레 파스타에요!!!

    불맛이 나는 불고기랑 촉촉한 봉골레 파스타의 조합이 크흐~bb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봉골레 파스타 같은 경우는 좀 짠맛이 강한데

    여기는 간이 적당하고 조개가 시원해서 좋았어여...

    ㅎㅎㅎㅎㅎㅎ

    파스타를 돌돌말아 불고기랑 같이

    한입 호로록 먹으면 페페론치노의 칼칼한 맛이

    목을 탁 칩니다....

    맛있다고 너무 호로록하지마세여...주글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코스트는 메뉴도 다양하고

    메뉴 퀄리티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것같아요!!!

     

    또,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로

    아기엄마들이 많이 방문 하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 아기엄마 팀이 2~3 테이블 정도 계셨어요!!!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 가능한 레스토랑이었어요.

    지금까지 대전맛집/가오동레스토랑

     

    라라코스트(raracost)

     

    입니당. SeeYou!!! ^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