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추천]대전부사동맛집::농민순대
    맛집 2019. 2. 11. 18:12

    안녕하세요!

    블로거  AOU입니다. ㅎㅎㅎㅎㅎ

     

    오늘은!

    대전에서 순대국밥으로 유명한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예에~

     

    대전 사람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봤을만한 맛집인데요!

     

    농민순대

     

    주소

    대전 중구 충무로 138

    (부사동 89-8)

     

    농민순대는 충무로 네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대전 한밭종합운동장을 중심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작년 처음으로 농민순대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내부 식당에는 자리가 없어서

    주차장 쪽 외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여름에 방문했을 때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에어컨을 틀어도 시원하지 않더라구. ㅜㅜ

    밖이 더 시원했어요...

     

    손님들도 되게 많고,

    직원분들도 바삐 움직이시더라구요.

     

    그렇게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는데

    한번 더 놀랐어요.ㅋㅋㅋㅋㅋ

    가격이 다 싸더라구요?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ㅋㅋㅋㅋ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5,000원이었어요.

    순대 안주만 5,000원 7,000원 10,000원이더라구요.

     

    저는 친구들과 4명이서 갔기 때문에

    막창구이 2인분하고 내장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막창구이는 저 사진처럼 잘라서 나오는게 아니라

    길쭉하게 생막창이 나오는데

    사진을 올리기에는 좀 징그러운 편이라서 안 올릴게요;

    길쭉한 생막창을 익혀서 잘라 먹는 거에요.

     

    양파는 따로 막장에 찍어먹으라고 나오는데

    막창구이랑 같이 볶아버렸어요.ㅎㅎㅎㅎ꿀맛bb

     

    밑반찬은 매운 고추랑 양파가 있는데,

    매운고추는 순대국에 넣고

    양파는 막창구이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해서

    막장에 찍어서 구운 양파랑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크흐~bb

     

    막창 구이 2인분인데 10,000원밖에 안해요.

    그리고, 양이 많은 편이라서

    다른 식당들처럼 추가 주문할 필요없이

    적당한 편이었어요. (저 많이 먹습니다.ㅎㅎ)

     

    또, 순대국을 따로 주시는데

    진짜 국물 대박.... 국만 있어도 밥 두공기 먹게 생겼어...

     

     

    내장볶음은 순대볶음 or 곱창볶음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이것 역시 2인분~bb

     

    순대랑, 내장, 떡, 수제비, 당면, 야채 등등

    내용물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어느정도 먹었을 떄!

    마무리로 볶음밥 해먹는 센스~

     

    이렇게 막창구이 2인분, 내장볶음 2인분

    볶음밥 2인분, 사이다 2병을 마셨는데

    27,000원이 나왔어요. >< 개꿀~

     

    이렇게 대전의 순대국밥 맛집을

    리뷰해봤는데요!

     

    대전은 솔직히 진짜 맛없는데 아니면

    순대국밥은 다 맛있는 편이에요...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맛있다고 유명한 곳이니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도 싼 편인데 맛도 훌륭b

     

    대전맛집/곱창볶음

     

    농민순대

     

    그럼 앙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