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가락별 반지의 의미를 알아보자!
    Wonder 2019. 2. 7. 16:50

    Hello, everyone~

    bloger AOU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설연휴도 지나갔고

    다시한번 열심히 살아볼까요(?)!!!

     

    여러분은 악세사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저엉말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목걸이도 좋고 귀걸이도 좋고

    반지도 좋아요!!!

     

    특히 반지는 눈에 잘 보여서

    자주 착용을 하는 편이에요.

    ㅎㅎㅎㅎㅎ

     

    간단하게 하나씩 끼거나

    기분을 내고 싶을 때에는

    한 손에 세개씩 끼기도 한답니다.

    (친구들이 타노스냐고 반지 부자래여...

    타노스라늬...)

     

    이렇게 반지는 여러 손가락에

    끼는 재미가 있는데요!!!

     

    여러분은 손가락별 반지의 의미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어느 손가락에 끼는가에 따라

    의미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손가락별 반지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Start>>>>>

     

    손가락별 반지의 의미

     

     

    첫번째, 엄지손가락

     

    엄지손가락에는 되도록 반지를 끼지 않는 것이 좋데요!!!

    엄지는 자유를 상징한다고 하여

    억압하지 않도록 편하게 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두번째, 검지손가락

     

    검지손가락은 방향을 지시하는 손가락이지요!!!

    검지손가락에 보석이 닿게 되면

    의사전달, 목표, 꿈, 욕망에 어떤 영향을 미친다고도 해요.

    (저도 검지손가락에 반지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욕망의 여왕...ㅋㅋㅋㅋㅋㅋ)

     

    왼손에 착용을 하면

    친밀한 관계에 도움이 되고,

     

    오른손에 착용을 하면

    하고자 하는 행동에 에너지를 준다고 해요.

     

    세번째, 중지 손가락

     

    중지손가락은 직관력인 능력과 영감을 가진

    손가락이라고 하네여???

    만약에 직관력을 발휘하고 싶을때에

    중지 손가락에만 하나의 반지를 끼는 것이 좋다네요...

    (신기하당.)

     

     

    네번째, 약지 손가락

     

    약지 손가락은 창조력을 지닌 손가락이라고 합니다.

    특히 왼속의 약지는 모든 창조력을 받아들일 수 있고,

    사랑까지도 받아들인다고 해요!!!

     

    심장에도 직접적인 정신적전파를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서

    약혼반지나 결혼반지를 끼는 손가락이라고 합니당.

    (아하, 그래서 사랑의 맹세로 약지손가락에 끼는군요!?)

     

    다섯번째, 소지 손가락

     

    소지 손가락은 살면서 생의 변화

    또는 어떠한 새로운 기회를 갖게 해주는 손가락이라고 해요.

     

    왼손에 착용을 하면

    새로운 변화를 받아들이는데 도움이 되고,

     

    오른손에 착용을 하면

    행운 또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계기, 동기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당.

     

     

    이렇게 손가락별 반지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신기한 내용들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그 날의 일에 따라 손가락별로 착용하는 재미도 있을 것같네여.

    (극단적인 맹신은 NoNoNo!!! 재미로만 즐깁시다.^^)

     

    오늘 저는 오른손 검지손가락에 껴볼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느 손가락에 반지를 끼시나요...???

    ㅎ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