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리Tip] 백종원 파스타 레시피
    Wonder 2019. 2. 7. 17:30

    안녕하세여. ^~^*

    블로거 AOU입니당.ㅎㅎㅎㅎㅎㅎㅎ

     

    2월 첫째주가 지나가고

    둘쨋주도 거의 끝나가면서

    날씨가 슬슬 풀리는 것 같지않나요???

     

    작년에는 패딩이 없으면

    밖에 나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제는 가벼운 코트를 걸치고 나가도

    따듯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빨리 꽃이 피는 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잘 안나가는 집순이.)

     

    자,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

    .

    .

    ㅋㅋㅋㅋㅋㅋㅋㅋ

    있습니다...있는데... 맛은 없었어요...ㅋㅋ

     

    그래서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어 먹는 것은

    거의 포기하다시피 했는데여...

    웹서핑을 하던 중에 

    백종원선 생님이 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셨더라구요!?

     

    그!!! 래!!! 서!!!

     

    이번에는 "백종원 파스타 레시피"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네, 제가 나중에 보려구 하는 포스팅이요.)

     

     

    백종원 파스티 레시피

     

    Let's go->>>

     

    1. 크림파스타

    버터 2큰술

    밀가루 4큰술

    우유 500ml

    베이컨 3줄

    다진마늘 1큰술

    소금 톡톡톡 (트로피카나)

    후추 톡톡톡 (트로피카나-)

     

     

    2. 봉골레 파스타

    올리브유 1종이컵

    바지락 1봉

    페페론치노 3~5개

    소주 50ml

    편마늘 5톨

    다진마늘 1/3종이컵

    소금 톡톡톡

    후추 톡톡톡

     

    3. 오리지널 까르보나라 (크림X)

    달걀 노른자1 & 달걀 1개

    다진마늘 1스푼

    베이컨 3줄

    파마산치즈가루 1/2종이컵

    후추 톡톡톡

     

    꼭 면을 식힌 후에 소스랑 섞어주세요.

    안그러면 달걀이 익어버려서 실패를 합니당.

     

    4.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올리브유 1/2종이컵

    다진마늘 1스푼

    편마늘 5톨

    페페론치노 5개 (없으면 청양고추로 대체가능)

    소금 톡톡톡

     

     

    5. 미트소스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반죽 한덩이

    다진 양파 1/3개

    다진 당근 1/4개

    체다치즈 2장

    케찹 1/2종이컵

    물 1종이컵

     

    6. 로제 파스타

    토마토소스 5큰술

    생크림 2종이컵

    통마늘 2개

    양파 1/2개

    소금 톡톡톡

    후추 톡톡톡

     

     

    7. 토마토 스파게티

    케첩 2종이컵

    간장 1/2종이컵

    다진마늘 2큰술

    버터 2큰술

    식초 2큰술

    설탕 2큰술

    후추 톡톡톡

     

    자, 이렇게 백종원선생님의 파스타 레시피를 알아봤는데요!!!

    종류가 되게 여러가지이고, 재료가 간단한 편이라 좋은 것 같아요.

    파스타 면을 제외하고 집에 있는 재료가 대부분이라 귯bbb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늘 시중에 파는 소스를 이용해서 만들었는데

    편하기는 하지만 너무 맛이 없었거든요...ㅜㅡ

    이번에는 백종원레시피로 다시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파스타! 성공적인 파스타!

    만들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bye~by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