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에 뜨는 그것! ASMR이란?
    Wonder 2019. 2. 8. 20:13

    안녕하세여! 블로거 AOU입니다.^0^

     

    여러분은 유튜브를 아시나요???

     

    유튜브란 무엇이냐!!!

     

    The YouTube,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남녀노소 관계없이 여러사람들이 게시한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 공유 가능한 사이트에요.

     

    유튜브 : www.youtube.com

     

    저는 자기 전에 유튜브 시청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침대에 누워서 재미있는 영상을 보면서 잠드는게 제일 행복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은 여러가지 소재의 채널들이 나오면서

    볼거리가 많아져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먹방, 게임, 음악, 뷰티, 일상, 패션 등등

    여러가지 채널들이 나왔는데요.

     

    요즘 뜨고 있는 그 것!!!

     

    "ASMR"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해요!!!

     

    비 내리는 소리, 천둥치는 소리, 장작 태우는 소리,

    요리하는 소리 등등!!!

     

    많은 영상들이 나왔는데,

     

     

    ASMR !!! 과연 뭘까요???

     

    Autonum ous Seneory Meridian Response

    자율 감각 쾌락 반응

     

    줄여서 "ASMR"이라고 한데요.

     

    뇌를 자극하여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

    비가 오는 소리 등을 제공해주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ASMR을 시청해본 적이 있나요???

     

    저는 잠이 안올 때 또는 집중을 해야할 때

    백색소음용으로 많이 듣는데요!!!

     

    이어폰을 끼고 ASMR을 들으면

    귓가에서 생생하게 들려와 마치 몸을 간지럽히는 기분이에요. ㅎㅎ

     

    이번에는 ASMR과 더불어 여러분들께

    새로운 것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바로!!!

     

    "RPMR"입니다.

     

    두둥-!

     

    RPMR이란 뭐냐!?

     

    Real Place Meridian Response

    특정 장소의 현실감을 통해서 느껴지는 쾌락 반응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의 장면에서

    마치 내가 주인공인듯한~ 그 장면에 나온 사람인듯한~

    특정 장소의 현실감을 느끼게해주는 소리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판타지 장면 속에 내가 있다니!!!

    생각만해도 짜릿하지 않나요???

     

    RPMR 추천 영상을 가져와봤어요!!!

     

    SU's RP MR

    https://www.youtube.com/watch?v=aQSLtw5FXG0

     

     

    이 영상은 사일런트힐 마을에 내가 들어가게 됐다라는 현실감을 반영해서 만든 장면이에요!!!

    바람소리와 함께 거친 숨소리와 쫓아오는 괴물 소리 등등 장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이어폰을 끼고 소리를 들으면 생동감과 긴장감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뒤에서 쫓아오는 괴물소리라니 으흐~ 재밌당.ㅋㅋㅋㅋ

     

    요즘 정말 새로운 채널들이 많이 나와서 재밌네요. ㅎㅎㅎㅎ

    오늘 밤에는 RPMR을 시청하고 잘까봐요!!!

    그럼,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